다카오카시 콜라보 (3색)高岡市コラボ
불상강림? (축제)
大仏降臨? - 祭
大仏降臨? - 祭
: 200,000
스태미너 : 50 배틀 : 10 경험치(효율) : 약 18,430 () 코인(효율) : 약 83,440 ()
스태미너 : 50 배틀 : 10 경험치(효율) : 약 18,430 () 코인(효율) : 약 83,440 ()
위치 | 아이콘 | 이름 | 공격 | 방어 | HP | 턴 | 특이사항 | 드랍 |
---|---|---|---|---|---|---|---|---|
새끼 방어 No.832 | 3480 | 140 | 19,050 | 1 | 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 |||
중간 방어 No.833 | 5550 | 260 | 39,450 | 2 | 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펄쩍 튀어오르다 : 6660 대미지 (HP70% 이하 시 40% 확률로 사용) | |||
반딧불오징어 No.836 | 5910 | 220 | 28,650 | 2 | 오징어 먹물 : 드롭을 검게 가린다 (40% 확률로 사용) | |||
흰돗대기새우 No.838 | 4560 | 220 | 15,150 | 1 | 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펄쩍 튀어오르다 : 5472 대미지 (HP70% 이하 시 40% 확률로 사용) | |||
히미 우동 No.1219 | 8730 | 280 | 985,350 | 2 | 드물게 난입 아장아장 : 친구 리더가 4턴간 행동 불능 (HP50% 이하 시 최대 1번 사용) 쩍 달라붙다 : 13095 대미지 (HP75%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 |||
5층 | 방어 No.834 | 11070 | 320 | 677,400 | 3 | 도야마의 수류 : 랜덤으로 1속성 물드롭으로 변환 + 13284 대미지 (50% 확률로 사용, 연속 사용은 X) 몸통 박치기 : 14391 대미지 (HP70%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 ||
5층 | 도야마만의 신비 반딧불오징어 No.837 | 7470 | 320 | 527,400 | 2 | 발광 : 랜덤으로 1속성 방해드롭으로 변환 + 5976 대미지 (HP70%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연속 사용X) 오징어 먹물 : 드롭을 검게 가린다 (40% 확률로 사용) | ||
5층 | 도야마만의 보석 흰돗대기새우 No.839 | 14220 | 600,000 | 22 | 5 | 바짝 튀긴다 : (연속공격) 113760 대미지 (100% 사용) | ||
9층 | 도야마만의 왕자 방어 No.835 | 13050 | 500 | 1,278,750 | 3 | 도야마의 수류 : 랜덤으로 1속성 물드롭으로 변환 + 15660 대미지 (50% 확률로 사용, 연속 사용은 X) 왕자의 몸통 박치기 : 19575 대미지 (HP30%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 ||
아미타카&카논&세실 No.841 | 13110 | 3,100 | 2,254,650 | 2 | 도야마의 은혜 : (선제사용) 아군의 HP를 100% 회복 꽃보라 : 랜덤으로 1속성 나무드롭으로 변환 + 15732 대미지 (HP70% 이하 시 2턴마다 반복 사용) 도야마의 선풍 : (연속공격) 20976 대미지 (HP30% 이하 시 100% 반복사용) |
불상강림? (최상급)
大仏降臨? - 超級
大仏降臨? - 超級
스태미너 : 40
배틀 : 10
경험치(효율) : 약 12,960 ()
코인(효율) : 약 69,576 ()
위치 | 아이콘 | 이름 | 공격 | 방어 | HP | 턴 | 특이사항 | 드랍 |
---|---|---|---|---|---|---|---|---|
새끼 방어 No.832 | 2359 | 98 | 12,912 | 1 | 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 |||
중간 방어 No.833 | 3762 | 182 | 26,738 | 2 | 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펄쩍 튀어오르다 : 4514 대미지 (HP70% 이하 시 40% 확률로 사용) | |||
반딧불오징어 No.836 | 4006 | 154 | 19,418 | 2 | 오징어 먹물 : 드롭을 검게 가린다 (40% 확률로 사용) | |||
흰돗대기새우 No.838 | 3091 | 154 | 10,268 | 1 | 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펄쩍 튀어오르다 : 3709 대미지 (HP70% 이하 시 40% 확률로 사용) | |||
히미 우동 No.1219 | 5917 | 196 | 667,848 | 2 | 드물게 난입 아장아장 : 친구 리더가 4턴간 행동 불능 (HP50% 이하 시 최대 1번 사용) 쩍 달라붙다 : 8876 대미지 (HP75%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 |||
5층 | 방어 No.834 | 7503 | 224 | 459,127 | 3 | 도야마의 수류 : 랜덤으로 1속성 물드롭으로 변환 + 9004 대미지 (50% 확률로 사용, 연속 사용은 X) 몸통 박치기 : 9754 대미지 (HP70%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 ||
5층 | 도야마만의 신비 반딧불오징어 No.837 | 5063 | 224 | 357,460 | 2 | 발광 : 랜덤으로 1속성 방해드롭으로 변환 + 4050 대미지 (HP70%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연속 사용X) 오징어 먹물 : 드롭을 검게 가린다 (40% 확률로 사용) | ||
5층 | 도야마만의 보석 흰돗대기새우 No.839 | 9638 | 600,000 | 18 | 5 | 바짝 튀긴다 : (연속공격) 77104 대미지 (100% 사용) | ||
9층 | 도야마만의 왕자 방어 No.835 | 8845 | 350 | 866,708 | 3 | 도야마의 수류 : 랜덤으로 1속성 물드롭으로 변환 + 10614 대미지 (50% 확률로 사용, 연속 사용은 X) 왕자의 몸통 박치기 : 13268 대미지 (HP30%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 ||
아미타카&카논&세실 No.841 | 8886 | 2,170 | 1,528,152 | 2 | 도야마의 은혜 : (선제사용) 아군의 HP를 100% 회복 꽃보라 : 랜덤으로 1속성 나무드롭으로 변환 + 10663 대미지 (HP70% 이하 시 2턴마다 반복 사용) 도야마의 선풍 : (연속공격) 14216 대미지 (HP30% 이하 시 100% 반복사용) |
불상강림? (상급)
大仏降臨? - 上級
大仏降臨? - 上級
스태미너 : 25
배틀 : 10
경험치(효율) : 약 4,543 ()
코인(효율) : 약 30,520 ()
위치 | 아이콘 | 이름 | 공격 | 방어 | HP | 턴 | 특이사항 | 드랍 |
---|---|---|---|---|---|---|---|---|
새끼 방어 No.832 | 864 | 42 | 4,727 | 1 | 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 |||
중간 방어 No.833 | 1377 | 78 | 9,789 | 2 | 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 |||
반딧불오징어 No.836 | 1467 | 66 | 7,109 | 2 | ||||
흰돗대기새우 No.838 | 1132 | 66 | 3,759 | 1 | 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 |||
5층 | 방어 No.834 | 2747 | 96 | 168,096 | 3 | |||
5층 | 도야마만의 신비 반딧불오징어 No.837 | 1854 | 96 | 130,873 | 2 | |||
5층 | 도야마만의 보석 흰돗대기새우 No.839 | 3529 | 600,000 | 13 | 5 | |||
9층 | 방어 No.834 | 2747 | 96 | 168,096 | 3 | |||
9층 | 도야마만의 신비 반딧불오징어 No.837 | 1854 | 96 | 130,873 | 2 | |||
9층 | 도야마만의 보석 흰돗대기새우 No.839 | 3529 | 600,000 | 13 | 5 | |||
아미탄 No.840 | 1393 | 400 | 148,200 | 2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