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오카시 콜라보 (3색)高岡市コラボ

초기화
불상강림? (축제)
大仏降臨? - 祭
: 200,000
스태미너 : 50 배틀 : 10 경험치(효율) : 약 18,430 (369) 코인(효율) : 약 83,440 (1,669)
위치아이콘이름공격방어HP특이사항드랍
새끼 방어
No.832
348014019,0501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중간 방어
No.833
555026039,4502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펄쩍 튀어오르다 : 6660 대미지 (HP70% 이하 시 40% 확률로 사용)
반딧불오징어
No.836
591022028,6502오징어 먹물 : 드롭을 검게 가린다 (40% 확률로 사용)
흰돗대기새우
No.838
456022015,1501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펄쩍 튀어오르다 : 5472 대미지 (HP70% 이하 시 40% 확률로 사용)
히미 우동
No.1219
8730280985,3502드물게 난입
아장아장 : 친구 리더가 4턴간 행동 불능 (HP50% 이하 시 최대 1번 사용)
쩍 달라붙다 : 13095 대미지 (HP75%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5층방어
No.834
11070320677,4003도야마의 수류 : 랜덤으로 1속성 물드롭으로 변환 + 13284 대미지 (50% 확률로 사용, 연속 사용은 X)
몸통 박치기 : 14391 대미지 (HP70%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5층도야마만의 신비 반딧불오징어
No.837
7470320527,4002발광 : 랜덤으로 1속성 방해드롭으로 변환 + 5976 대미지 (HP70%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연속 사용X)
오징어 먹물 : 드롭을 검게 가린다 (40% 확률로 사용)
5층도야마만의 보석 흰돗대기새우
No.839
14220600,000225바짝 튀긴다 : (연속공격) 113760 대미지 (100% 사용)
9층도야마만의 왕자 방어
No.835
130505001,278,7503도야마의 수류 : 랜덤으로 1속성 물드롭으로 변환 + 15660 대미지 (50% 확률로 사용, 연속 사용은 X)
왕자의 몸통 박치기 : 19575 대미지 (HP30%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아미타카&카논&세실
No.841
131103,1002,254,6502도야마의 은혜 : (선제사용) 아군의 HP를 100% 회복
꽃보라 : 랜덤으로 1속성 나무드롭으로 변환 + 15732 대미지 (HP70% 이하 시 2턴마다 반복 사용)
도야마의 선풍 : (연속공격) 20976 대미지 (HP30% 이하 시 100% 반복사용)
불상강림? (최상급)
大仏降臨? - 超級
스태미너 : 40 배틀 : 10 경험치(효율) : 약 12,960 (324) 코인(효율) : 약 69,576 (1,739)
위치아이콘이름공격방어HP특이사항드랍
새끼 방어
No.832
23599812,9121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중간 방어
No.833
376218226,7382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펄쩍 튀어오르다 : 4514 대미지 (HP70% 이하 시 40% 확률로 사용)
반딧불오징어
No.836
400615419,4182오징어 먹물 : 드롭을 검게 가린다 (40% 확률로 사용)
흰돗대기새우
No.838
309115410,2681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펄쩍 튀어오르다 : 3709 대미지 (HP70% 이하 시 40% 확률로 사용)
히미 우동
No.1219
5917196667,8482드물게 난입
아장아장 : 친구 리더가 4턴간 행동 불능 (HP50% 이하 시 최대 1번 사용)
쩍 달라붙다 : 8876 대미지 (HP75%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5층방어
No.834
7503224459,1273도야마의 수류 : 랜덤으로 1속성 물드롭으로 변환 + 9004 대미지 (50% 확률로 사용, 연속 사용은 X)
몸통 박치기 : 9754 대미지 (HP70%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5층도야마만의 신비 반딧불오징어
No.837
5063224357,4602발광 : 랜덤으로 1속성 방해드롭으로 변환 + 4050 대미지 (HP70%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연속 사용X)
오징어 먹물 : 드롭을 검게 가린다 (40% 확률로 사용)
5층도야마만의 보석 흰돗대기새우
No.839
9638600,000185바짝 튀긴다 : (연속공격) 77104 대미지 (100% 사용)
9층도야마만의 왕자 방어
No.835
8845350866,7083도야마의 수류 : 랜덤으로 1속성 물드롭으로 변환 + 10614 대미지 (50% 확률로 사용, 연속 사용은 X)
왕자의 몸통 박치기 : 13268 대미지 (HP30%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아미타카&카논&세실
No.841
88862,1701,528,1522도야마의 은혜 : (선제사용) 아군의 HP를 100% 회복
꽃보라 : 랜덤으로 1속성 나무드롭으로 변환 + 10663 대미지 (HP70% 이하 시 2턴마다 반복 사용)
도야마의 선풍 : (연속공격) 14216 대미지 (HP30% 이하 시 100% 반복사용)
불상강림? (상급)
大仏降臨? - 上級
스태미너 : 25 배틀 : 10 경험치(효율) : 약 4,543 (182) 코인(효율) : 약 30,520 (1,221)
위치아이콘이름공격방어HP특이사항드랍
새끼 방어
No.832
864424,7271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중간 방어
No.833
1377789,7892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반딧불오징어
No.836
1467667,1092
흰돗대기새우
No.838
1132663,7591팔짝팔짝 튀기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0% 확률로 사용)
5층방어
No.834
274796168,0963
5층도야마만의 신비 반딧불오징어
No.837
185496130,8732
5층도야마만의 보석 흰돗대기새우
No.839
3529600,000135
9층방어
No.834
274796168,0963
9층도야마만의 신비 반딧불오징어
No.837
185496130,8732
9층도야마만의 보석 흰돗대기새우
No.839
3529600,000135
아미탄
No.840
1393400148,2002
불상강림? (중급)
大仏降臨? - 中級
스태미너 : 15 배틀 : 10 경험치(효율) : 약 2,392 (159) 코인(효율) : 약 14,864 (991)
위치아이콘이름공격방어HP특이사항드랍
새끼 방어
No.832
490282,6811
중간 방어
No.833
781525,5522
흰돗대기새우
No.838
642442,1321
5층중간 방어
No.833
781525,5522
9층반딧불오징어
No.836
832444,0322
아미탄
No.840
1393400148,2002

스킬업 가능 목록

몬스터 스킬명 스킬공유 목록
미소짓는 손바닥
신선해!
일본 4대 우동
드롭 강화 불
섬광의 결계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